내입에 맛집

제주 갈치구이 대기정!제주 갈치구이 가성비 맛집!

깨브 2021. 10. 20. 18:04
반응형

하요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제주에 놀러 가시면

꼭 드시는 음식 메뉴가 있으신가요?

 

싱싱한 회?

제주 흑돼지? 고기 국수?

ㅎㅎ

모두 맛있는 것들이지만

저는 갈치구이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입에 맛집"

제주 중문에 위치한


 

제주 갈치 가성비 맛집!

대기정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41

매일 11:00 - 21:00  10월 휴무일 6일 / 20일

매일 14:30 - 16:30 브레이크 타임


 

제주도에는 갈치구이/갈치조림

여러 맛집들도 많은데요

제가 다녀봤던 갈치구이집 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서

얼마 전에 다녀온 후기 공유합니다.^^

 

제주갈치 대기정은 중문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주변에 관광지인 주상절리대

중문 면세점등 위치해있어서

식사 전후로 이동 코스에 넣으시고

방문하셔도 좋은 코스라고 생각됩니다.

 

대기정입구

대기정 입구입니다.

주차 공간이 여유 있는 편이어서

주차하시기도 편하실 거예요^^

 

대기정 1층은 일반 홀로 4인까지 앉으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요

4인 이상이신 분들은 2층에 따로 룸이 마련돼 있으니

따로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12월 6명

올해 4월 2명

10월 3명

이렇게 총 3번 방문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이번에 장모님을 모시고 3인 방문하여

스페셜 A 3인 주문했습니다.

 

스페셜 A와 스페셜 B의 차이점은

A는 갈치회가 나오고 공깃밥

B는 갈치회 대신 전복돌솥밥이 나옵니다.

 

 

3인상차림

 

갈치회
갈치회

메뉴 주문하시면 3인 상차림과 함께

갈치회가 먼저 나옵니다.^^

 

4월에 2인으로 주문했을 때 보다

갈치회를 많이 주신 거 같아요^^

(2인 상차림도 어떻게 나오는지 후에 올려 드릴게요.)

 

갈치회는 전혀 비린맛 1도 없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갈치조림

 

다음은 갈치조림입니다.

대기정 갈치조림은 칼칼한 양념에

너무 맵지 않게 시원한 무와 포슬포슬한 감자까지

있어서 나중에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으....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갈치조림은 조금 더 조려야 하고

양념이 돼있어서

구이부터 맛보시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갈치구이

대기정 갈치구이입니다.

크기가 엄~~ 청 크죠?ㅎㅎ

갈치 구이가 토막이나

작은 게 나오는 게 아니라

이렇게 큰~갈치 한 마리가

통으로 나옵니다.

사진 먼저 찍으시면

직원분께서

포크랑 숟가락으로

갈치의 가시를 발라 주시니

편하게 드시면 돼요~~^^

양도 많이 나오고 맛도 좋아서

저는 항상 밥을 추가로 시켜요 ㅋㅋ

 

영상1

 

 

3인영수증

이렇게 갈치구이 배부르게 플렉스 했습니다.^^


 

제주 갈치구이 대기정.

3인 스페셜 코스로 주문해서 가성비가

좋아 보이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연인 분들이나 친구분 두 분이서 오셔서 2인으로

구이 또는 조림으로 주문하시면

배부르게 드시면서

인당 3만 원에 드실 수 있으니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놀러 오셔서

제대로 된 제주갈치구이를 크게 통으로

갈치로 배부르게 드시고 싶은 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2인 주문 상치림과 구이정식 올려드리고

저는 다음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2인 주문

 

2인 상차림
2인갈치
2인갈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