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입에 맛집

여의도 분짜라붐!

깨브 2021. 9. 8. 21:03
반응형

하요하요~

오랜만에 여의도쪽으로 외출하며

간단히 점심을 먹기위해서

아가와 함께 다녀온 여의도점 분짜라붐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 분짜라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1층.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아가는 회사에서 회사분들이랑 역삼점에서 맛나게 먹었다고해서우리는

집에서 좀더 가까운 여의도점에 방문하기로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1층으로

매장 입구 사진이랑 건물 사진은 맨날 까먹는 나...

ㅎㅎ;

 

그런고로 바로

메뉴판!

 

0123
메뉴판.

 

매장 내부 사진.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한산했어요~.

 

 

하노이 직화 분짜.

 

 

비프 반미&웨지

 

 

두 메뉴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분짜 고기는 직화로해서 불향이 많이 나고 

찍어 먹는 소스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반미에 들어가는 고기도 잡내 1도 없이

맛있었어요.

 

 

2년 전에 다낭으로 놀러가서 먹었던

분짜와 반미 생각이 나서 찾아갔던 

분짜라붐!

 

코로나로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여행다니며 먹었던 해외 현지의 맛을 생각나서

국내에 이런 음식점 찾아서 방문하는 것도

나름 괜찬은거 같네요.^^

 

식사 후 주차 시간도 2시간으로

널널해서 주변에서 차한잔이나

산책도 하고 하면 좋을꺼 같아요.

 

추천 드려요~

 

반응형